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사업소개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KAVIC 소개

KAVIC 전경

설립배경 및 목적

  • 미래형자동차에 대한 검사기술을 개발하여 보급
  • 운행자동차 검사기술 첨단화를 통한 안전 책임 강화
  • 산 · 학 · 연 신산업 생태계 조성을 통한 공공가치 자동차검사를 구현
  • 첨단자동차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일자리 창출

전략

KAVIC 전략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