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고객참여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• 고객의 소리
  • 채팅 상담

리콜알리미 신청

리콜알리미 안내
소유하신 차량에 리콜이 발생한 경우 즉각적으로 리콜여부를 확인할수 있도록 안내 문자(SMS)를
발송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리콜안내문자를 받으셨다면 안전을 위해 즉시 리콜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신청 절차

  • 기본정보 입력

  • 인증번호 입력

  • 접수

  • 접수완료

신청시 주의사항

  • (별표) 는 필수 입력항목입니다.
  • 리콜알리미를 신청하기 위해 수집되는 정보는 리콜알리미 서비스 만을 위하여 사용됩니다.
리콜알리미 신청시 주의사항에 필요한 정보 리스트
필요한 정보
신청인 이름
주민등록번호
휴대전화번호
자동차 소유인과의 관계
자동차 등록번호
소유인/법인명
주민등록번호/사업자번호

서비스 신청하기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확인